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박세리, 초록빛 테라스+럭셔리 바…'세리하우스'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골프선수 박세리가 자연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세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2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골프선수 박세리가 출연해 친근한 일상과 럭셔리한 세리 하우스를 공개한다.

아침부터 골프 연습과 알찬 먹방으로 바쁜 하루를 보낸 박세리의 집에 대형 화분이 끊임없이 등장하기 시작한다. 박세리는 한층 건강해질 집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내지만, 끝도 없는 배달에 "갑자기 집이 정글이 됐는데"라며 난감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초대형 화분들의 정체는 무엇일지, 세리하우스는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박세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박세리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한다.[사진=MBC]

대형 화분에 이어 이번에는 다양한 종류의 모종까지 등장, 거실부터 테라스까지 초록빛으로 물들인다. 박세리는 특히 외국 생활에서의 노하우를 선보이며 파인애플 농사에 도전한다고 해 '프로 가내 수농업자'다운 면모를 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래바 못지않은 럭셔리한 세리바와 마치 편의점 진열대처럼 꽉 찬 팬트리까지 갖춰진 세리하우스도 공개된다. 자연의 향기를 물씬 풍기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겸비한 대반전 세리하우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친근함 가득한 박세리의 일상과 상상을 초월하는 ‘세리 하우스’의 모습은 내일(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박세리, 초록빛 테라스+럭셔리 바…'세리하우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