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티즈, 30일 온라인 팬미팅 '크레센트' 개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에이티즈는 오는 30일 오후 5시(KST)에 네이버 V LIVE를 통해 '에이티즈 온라인 에이티니 파티 '크레센트'(ATEEZ ONLINE ATINY PARTY 'CRESCEN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단순한 팬미팅을 떠나 에이티즈의 팬덤명인 '에이티니(ATINY)' 파티라고 칭하며, 서로 소통하고 즐기는 자리를 꾀한 것.

에이티즈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에이티즈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또한 '크레센트(CRESCENT)'는 초승달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지닌 단어이자, 지난해 발매했던 앨범 '트레저 EP.3: 원 투 올(TREASURE EP.3 : One To All'에 수록된 트랙과 동명이기도 하다. 해당 트랙 설명에는 '새로운 챕터를 제시한다'고 되어있어, 이 행사 또한 에이티즈의 세계관에 대해 또 다른 힌트를 줄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몽환적인 컬러의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팬미팅 타이틀에 언급되는 이 '초승달'이 '비컴 어 풀 문(BECOME A FULL M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보름달이 된 두 장의 사진이 나란히 배치되어 있다.

이에 관계자는 "콘서트 못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와 여덟 멤버 각각의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 '생활 속 거리두기'에 힘쓰는 팬 여러분들께 에너지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티즈 온라인 에이티니 파티 '크레센트'(ATEEZ ONLINE ATINY PARTY 'CRESCENT')'는 오는 30일 오후 5시에 네이버 V LIVE 에이티즈 채널을 통해 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티즈, 30일 온라인 팬미팅 '크레센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