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라운 토요일' 글루미 써티스 '바꿔' 정답은?…윤두준, 역대급 난이도에 당황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가수 겸 배우 윤두준과 가수 정세운이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퀴즈 맞추기 활약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윤두준과 정세운이 출연했다. 식사 때마다 '놀토'를 본다는 정세운은 "하키 노래 정도의 난이도가 나오면 좋겠다. 오기가 생긴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윤두준은 "남들이 속닥거리는 소리는 기가 막히게 잘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윤두준과 정세운은 1라운드에서 서울 망원시장 내에 위치한 맛집의 대표 메뉴 닭온반을 걸고 문제 맞히기에 돌입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

1라운드 문제로는 드라마 '추노' OST인 글루미 써티스(Gloomy 30's)의 '바꿔'가 출제됐다.

난이도 높은 가사와 오토튠으로 난색을 표하던 윤두준은 "잘못 나온 것 같다. 너무 어려운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문제가 출제된 '바꿔'의 가사는 "금으로 발라놓은 가면을 깨뜨려. 바꿔 사람 밑에 사람 없다. 그리고 사람위에 사람 없다"였다.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라운 토요일' 글루미 써티스 '바꿔' 정답은?…윤두준, 역대급 난이도에 당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