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 진행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홈 6연전을 맞아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무관중 경기 시행으로 야구장에 올 수 없는 팬들과 함께하고자 준비됐다.

앞서 첫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는 '모두가 챔피언'이라는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멀리서 응원해 주는 팬과 선수단에 힘을 보태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사진=롯데 자이언츠]

이번 '유니폼 퍼포먼스'는 선착순 접수를 통해 마감된 500명의 팬사랑 유니폼이 외야석에 전시돼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연출한다.

외야석을 수놓은 메시지는 팬공모를 통해 배정호 님의 아이디어인 "#덕분에 우리가'가 선정됐다.

선수단의 플레이에 보내는 감사 인사이자 국민들의 성숙한 시민의식, 코로나 의료진들의 헌신, 부산시민과 팬의 응원 및 사랑에도 감사를 표하는 <덕분에>와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고 어려운 환경에서도 야구를 할 수 있게 돼 힘을 얻고 있다는 뜻을 담은 <우리가>를 구단 직원들이 직접 외야석에 전시했다.

이번 행사로 발생된 수익금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결식아동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응원 메시지 선정에 도움을 준 배정호 님께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는 22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응원단'을 운영한다.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언츠 TV'를 통해 응원이 가능하며 SNS 오픈 채팅방을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 두 번째 '유니폼 퍼포먼스'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