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석천 "힘내라 이태원…이렇게 사람 없는 건 25년 넘게 처음"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이태원의 현실에 대해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홍석천은 24일 자신의 SNS에 "날씨좋은 일요일 #이태원 길에 몇주째 이렇게 사람이 없는건 25년 넘게 처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착용한 홍석천이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을 배경으로 인적 없는 이태원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홍석천은 "뭔가를 다시 시작해야겠다. 처음 이 골목에서 내 젊은 꿈을 이뤄냈던 것처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동네상인분들과 함께 일어나려한다. 13년 가까이 운영하던 #마이첼시도 새출발을 하려한다"고 각오를 다졌다.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이어 "부족한 점도 많겠지만 하나하나 소통하며 채워나가야겠다. 위기는 기회다. 움직여야 그 기회도 만들수있다. 가만히 좌절해있는건 포기하는 것이다. 자 이제 한걸음 시작이다. 욕하기보단 응원이 필요할때다 이태원을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새로운 노력들을 지켜봐주시길 #코로나극복 #힘내라이태원 #힘내요대구 #의료진화이팅"이라고 전했다.

이태원은 최근 클럽 방문자를 통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몸살을 앓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석천 "힘내라 이태원…이렇게 사람 없는 건 25년 넘게 처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