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패 탈출 선봉 SK 핀토 "시즌은 아직 많이 남아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 리카르도 핀토가 팀의 3연패 탈출에 힘을 보탰다.

SK는 24일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KIA 타이거즈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이겼다.

SK는 이날 선발투수 핀토의 호투가 빛났다. 핀토는 7회까지 13피안타 1볼넷을 허용했지만 2실점(1자책)으로 막아냈다. 공격적인 투구로 위기 때마다 실점을 최소화했다.

SK 와이번스 외국인 투수 리카르도 핀토가 24일 인천 KIA 타이거즈전에서 7이닝 2실점(1자책)으로 호투했다. [사진=SK 와이번스]
SK 와이번스 외국인 투수 리카르도 핀토가 24일 인천 KIA 타이거즈전에서 7이닝 2실점(1자책)으로 호투했다. [사진=SK 와이번스]

최고구속 152㎞를 기록한 직구와 투심 패스트볼을 비롯해 커브, 슬라이더, 체인지업을 적절하게 섞어 던지며 KIA 타선을 효과적으로 제압했다.

핀토는 시즌 2승 달성에는 실패했지만 앞선 두 차례 등판에서의 부진을 씻어내며 다음 등판을 기대케 했다.

핀토는 경기 후 "팀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연패를 끊어내 기쁘다"며 "오늘 컨디션이 좋았는데 야수들이 수비에서 많은 도움을 줘 덕분에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핀토는 또 "시즌 시작이 중요한 게 아니라 끝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팬들이 우리에 대한 기대를 저버리지 말고 야구장에서 만날 그날까지 온라인으로 많은 응원을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인천=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패 탈출 선봉 SK 핀토 "시즌은 아직 많이 남아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