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수민 "♥김경진, 소년같은 매력에 끌려, 외모 안본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결혼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김경진과 전수민 커플이 함께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았다.

25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62회에는 개그맨 김경진과 모델 전수민이 동반 출연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사진=KBS Joy]

이날 보살들은 "경사가 났다. 희대의 사건이지 않나. 소식을 듣고 많이 놀랐다"라며 오는 6월 결혼을 앞둔 김경진 전수민 커플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김경진 전수민은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시작해 결혼을 결정하게 된 이유까지 러브 스토리를 풀로 공개하면서 "결혼 소식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의아해한다. 잘못한 것도 없는데 악플러들에게 '여자가 아깝다', '김경진 돈 많냐' 등 공격을 당하고 있다"라는 고충을 털어놓았다.

또 전수민은 "김경진을 만나보니 진중하고 호감형으로 바뀌더라. 전 외모를 안 본다. 내면이 차있는 사람이 좋은데, 긍정적이고 소년 같은 점점 매력에 끌렸다"고 밝히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서장훈은 "억울한 게 있었네. 이건 중요한 얘기다. 평소 너 스스로를 어떻게 생각하냐"라는 질문 스킬을 선보이며 김경진의 심리 상태를 분석했다고. 마지막으로 서장훈은 "초심을 잃으면 위험하다"라는 촌철살인 조언으로 예비 신랑 김경진의 멘탈을 케어해 줬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수민 "♥김경진, 소년같은 매력에 끌려, 외모 안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