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침입자' 송지효 "스릴러 연기, 어둡고 진지한 모습 부각시키려 노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송지효가 '침입자'가 스릴러 연기를 위해 노력한 바를 전했다.

송지효는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지금까지 밝은 이미지, 밝은 캐릭터를 많이 했다. 그렇기 때문에 캐릭터의 극강의 어두움에 매력을 많이 느낀 것 같다"고 말했다.

 배우 송지효가 '침입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송지효가 '침입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송지효는 "소재 자체를 재미있게 봤기 때문에 잘하고 싶었던 마음 뿐이었다"라며 "연기를 위해 참고를 한 것보다는 저의 어둡고, 진지한 모습을 감독님이 잘 봐주셔서 끌어내고 부각시키려고 했다. 그래서 감독님, 김무열 씨와 얘기를 많이 하고 혼자서도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할까 생각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 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25년만에 돌아온 낯선 가족으로 인해 일상의 한순간이 비틀리며 가장 편안해야 할 공간인 집과 가장 믿을 수 있는 존재인 가족을 의심하게 되는 것에 대한 공포를 자극한다.

송지효는 감춰왔던 비밀을 조금씩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인물 유진을, 김무열은 가족을 지키려는 남자 서진으로 변신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준다.

'침입자'는 오는 6월 4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사진 정소희 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침입자' 송지효 "스릴러 연기, 어둡고 진지한 모습 부각시키려 노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