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로나19]유지태, 방역 위한 꾸준한 기부…선한 영향력 전파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유지태가 연이은 기부로 훈훈함을 더했다.

유지태는 지난 3월 2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및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조협회를 통해 재난구호성금 1000만 원을 기탁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배우 유지태가 연이은 기부로 귀감을 사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지태가 연이은 기부로 귀감을 사고 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전달된 유지태의 기부금은 마스크, 손소독제 등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감염병 예방 물품과 방역 최전선에서 힘을 보태고 있는 의료진들을 위한 지원금으로 뜻 깊게 사용됐다.

그로부터 두 달 뒤인 5월 26일 유지태는 재난구호성금 1000만 원을 희망브리지에 추가 기탁하며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전국적으로 확진자가 감소하며 안정화 추세에 접어들었지만, 집단 연쇄 감염의 위험이 도사리는 방심할 수 없는 상황에 적극적 방역을 위한 또 한 번의 기탁금으로 온정을 더한 것.

연예계 대표 선행 배우로서 지속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유지태의 기부는 일회성이 아닌 꾸준한 기부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의 오랜 후원자이자 홍보대사로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유지태는 지난해 4월 강원 지역 산불 피해로 인한 이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을 기탁한 바 있다.

유지태는 현재 tvN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을 통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로나19]유지태, 방역 위한 꾸준한 기부…선한 영향력 전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