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이디 가가 "블랙핑크, 재능있고 아름다워…5번째 멤버 자랑스럽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블랙핑크에 따뜻한 애정을 드러냈다.

레이디 가가는 지난 27일 일본 매체 TV그루브와의 인터뷰를 통해 블랙핑크와 협업 소감을 전했다. 블랙핑크는 레이디가가의 새 앨범 '크로마티카(Chromatica)' 10번 트랙 '사워 캔디(Sour Candy)'에 참여했다.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사진=레이디 가가 인스타그램]

레이디 가가는 "내가 블랙핑크에게 먼저 전화를 걸어 협업을 제안했다"면서 "블랙핑크가 기뻐하며 작업에 대한 열의를 보였다"라며 "블랙핑크처럼 파워풀한 여성들을 응원하고 싶었고, 블랙핑크도 마찬가지였다"고 전했다.

또 '사워 캔디' 협업에 대해 "블랙핑크가 한국어로 곡 해석을 하는 것을 듣고 흥분됐다. 매우 창의적이고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레이디 가가는 "블랙핑크는 재능 있고 아름답다. 이번 작업을 통해 블랙핑크의 다섯 번째 멤버가 된 것이 자랑스럽다"고 극찬했다.

앞서 블랙핑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와 레이디 가가는 평소 서로의 음악을 들었다"며 "서로의 팬이 되며 자연스럽게 이번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레이디가가는 5월 29일 6집 앨범 'Chromatica'(크로마티카)를 발매한다. 블랙핑크도 6월 컴백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이디 가가 "블랙핑크, 재능있고 아름다워…5번째 멤버 자랑스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