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텍사스 바비큐 달인 '놀라운 비법'…에어컨 청소 달인 '꿀팁'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1일 방송되는 '생활의달인'에서는 안성의 쫄면 달인 연실남 씨, 에어컨 청소 달인 최관우 씨, 대전 유성의 텍사스 바비큐 달인 심재진 씨가 소개된다.

◆ 은둔식달 - 안성의 쫄면 달인 연실남 씨

전국에 보석같이 숨어있는 맛의 달인을 발굴하는 생활의 달인 프로젝트. 이날 은둔식달 제작진이 찾아간 곳은 경기도 안성의 분식집이다. 40년의 역사가 보여주듯, 많은 단골에게 사랑받고 있는 쫄면이 가장 유명한 집이다.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연실남 씨 [SBS]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 연실남 씨 [SBS]

◆ 에어컨 청소 달인 최관우 씨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에어컨을 켜기 전 에어컨 청소는 필수. 하지만 막상 에어컨을 청소하려고 마음먹으면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 현실이다. 최관우(35세 / 경력 7년) 에어컨 청소의 달인은 이런 고민을 단숨에 해결해 준다. 전국을 누비며 에어컨 청소 의뢰를 도맡아 해결하는 달인은 이미 소문난 실력자로 통한다.

'생활의달인' 에어컨 청소 달인 최관우 씨 [SBS]
'생활의달인' 에어컨 청소 달인 최관우 씨 [SBS]

◆ 대전 유성의 텍사스 바비큐 달인 심재진 씨

정통 텍사스식 바비큐를 만드는 곳이 있다고 해서 제작진이 대전 유성구를 찾는다. 그릴에 노릇하게 구워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이곳은 부드러움과 쫄깃함이 공존하는 육질과 독특한 소스로 마니아들은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현지의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

'생활의달인' 텍사스 바비큐 달인 심재진 씨 [SBS]
'생활의달인' 텍사스 바비큐 달인 심재진 씨 [SBS]

SBS '생활의달인'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활의달인' 쫄면 달인·텍사스 바비큐 달인 '놀라운 비법'…에어컨 청소 달인 '꿀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