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영혼수선공' 신하균, 정소민 돌발행동에 충격…'치유메이트'에 무슨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영혼수선공' 신하균이 정소민의 돌발행동으로 충격에 빠졌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영혼수선공'(극본 이향희 연출 유현기 제작 몬스터 유니온)에서는 위기를 맞은 이시준(신하균 분), 한우주(정소민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혼수선공' [KBS]
'영혼수선공' [KBS]

지난 3일 방송에서는 시준과 우주가 오해를 풀고 '치유 메이트' 관계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이들의 앞에 오기태(박수영 분)가 등장해 둘 사이를 추궁하기 시작했다. 결국 연극 치료에서 해고당한 우주는 기태를 찾아가 무릎을 꿇었고, 때마침 시준이 등장해 우주를 구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심상치 않은 표정의 시준과 우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시준이 충격을 받은 표정으로 우주와 통화를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그가 전화를 붙들고 좌불안석인 이유는 우주의 돌발행동 때문인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이 커진다.

우주는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시준과 대화를 나누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안타깝게 한다. 특히 공허한 눈빛과 체념한 표정으로 침대에 기대어 앉은 우주의 모습이 불길함을 드리운다. 평소 불같은 성격의 '에너자이저' 우주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4일 밤 10시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영혼수선공' 신하균, 정소민 돌발행동에 충격…'치유메이트'에 무슨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