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랑마켓' 김새롬, 홈쇼핑 이어 중고거래도 완판? 피부 보습 팁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방송인에서 홈쇼핑계 미다스로 거듭난 김새롬이 중고거래에 도전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스타와 직거래-유랑마켓'(이하 '유랑마켓')에는 김새롬이 출연해 많은 여성들을 사로잡을 패션·뷰티 아이템을 중고 거래한다.

슈퍼모델 출신으로 현재 뷰티 브랜드까지 출시한 김새롬은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내공을 발휘해 피부 관리 기기부터 가방, 선글라스 등 여심을 저격하는 물건들을 3MC에게 소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새롬이 '유랑마켓'에 출연한다. [사진=JTBC]
김새롬이 '유랑마켓'에 출연한다. [사진=JTBC]

김새롬은 "지금은 F/W 시즌(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할 때"라며 한 발 앞선 계절감의 물건을 '유랑마켓'에 내놓았다. 물건들을 살펴본 서장훈이 "지금 여름이 오고 있는데 계절에 안 맞지 않냐"고 지적하자 김새롬은 "원래 지금이 바로 가을, 겨울을 준비하는 시기"라며 "패션 잡지라도 한 권 보고 오라"고 일침을 가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김새롬은 패션·뷰티 아이템 뿐 아니라 자신만의 노하우도 한껏 공개했다는 후문. 그는 "한 때 방송가에서 (몸에서 나는) 향기가 좋기로 유명해 '냄새롬'으로 불렸다"며 자신의 특별한 향과 독특한(?) 피부 보습 팁을 소개해 MC들을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홈쇼핑에 떴다하면 '완판'을 기록하는 김새롬의 기운을 받아 이날 중고거래에서도 프로그램 최초 전 품목 '완판'이 탄생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랑마켓' 김새롬, 홈쇼핑 이어 중고거래도 완판? 피부 보습 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