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백상예술대상]'미스터트롯' 예능작품상 수상 "소외된 이들 어깨 두드려주겠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백상예술대상' '미스터트롯'이 예능작품상을 수상했다.

5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미스터트롯' [사진=JTBC]
'미스터트롯' [사진=JTBC]

이날 예능 작품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놀면 뭐하니', '맛남의 광장', '내일은 미스터트롯', '신서유기 외전'이 올랐다. 수상의 영광은 '내일의 미스터트롯'에게 돌아갔다.

서혜진 TV조선 예능본부장은 ""우리가 뭘 했다고 이런 칭찬을 받냐는 말을 우리끼리 많이 한다. 이 상을 받는게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몸 둘 바 모르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서혜진 본부장은 "임영웅 영탁 장민호 등은 약간 소외된 장르에서 재능만을 믿고 노력해온 친구들이다. 백상은 이 분들의 어깨를 두드려주라는 뜻으로 받아들인다. 24시간 중 20시간을 몰입해준 연출진 감사하다. '트롯오디션'에 전사적 지원을 아끼지 않은 TV조선 선후배들 고맙다. 자기 재능을 믿고 소외된 장르에서 노력하는 젊은 세대에게 기댈 수 있는 콘텐츠 많이 만들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 생중계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백상예술대상]'미스터트롯' 예능작품상 수상 "소외된 이들 어깨 두드려주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