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백상예술대상]'부부의세계' 모완일 감독, 연출상 수상 "평생 자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부부의 세계' 모완일 감독이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연출상을 수상했다.

제56회 백상예술대상이 5일 오후 신동엽과 박보검, 수지의 진행 속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개최됐다.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치러졌다.

이날 '부부의 세계' 모완일 감독은 쟁쟁한 후보작들을 제치고 연출상을 수상했다.

백상예술대상  [JTBC]
백상예술대상 [JTBC]

모완일 감독은 "작품을 처음 했던 것이 1년 전이다. 그 당시에 처음 대본 보고 '이게 가능할까' 생각했다. 두렵기도 하고 잘못되면 어떡하나 걱정이 많았다. 가능하려면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현장에서 한 신 한 신 찍어나갈 때 느낌이 기억난다. 시청자들이 보기에 '긴장된다' '몰입이 된다'고 했는데 연출을 오래 하지 않았지만 그런 느낌이 셌다. 촬영을 하는데 연기자 한 분 한 분 연기하는데 다른 연기자들도 긴장이 되고 제 일 같고 뜨거웠던 순간 순간들이 있었다. 시청자들이 느낀다면 결과가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했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모 감독은 "같이 한 스태프, 배우들 평생 자랑하면서 살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백상예술대상]'부부의세계' 모완일 감독, 연출상 수상 "평생 자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