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불타는청춘' 안혜경♥구본승, 안구커플 재회 '달달'...조하나♥한정수 비주얼 커플 탄생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안혜경이 구본승과 재회했다.

1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안혜경에게 대타를 부탁하는 김광규의 모습이 담겼다.

청춘들은 이날 두 팀으로 나눠 고추밭과 우사 일을 도와주기로 했다. 김광규는 우사의 소똥을 치우는 팀에 걸렸지만, 다음날 스케줄이 있어 빨리 떠나야했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이에 김광규는 여행에 합류하지 않은 안혜경에게 전화해 대타를 부탁했고, 안혜경은 "본승 오빠도 우사팀이냐"며 "나 갈게"라고 달려왔다.

안혜경은 구본승과 재회하자 어색해했지만, 두 사람은 바로 근황을 물으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보던 최성국은 "너네 뭐냐"고 훼방을 놓았다.

일을 끝낸 후 숙소에 돌아온 두 사람은 나란히 앉아 미숫가루를 탔다. 그때 한정수는 김치전을 집어 조하나의 입에 넣어줬고, 이를 본 안혜경은 "좋을 때다. 즐겨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불타는청춘 [SBS 캡처]
불타는청춘 [SBS 캡처]

한정수, 조하나는 식사 후 새 계약커플이 된 소감을 밝혔다. 조하나는 "어제는 어색했는데, 오늘은 대화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정수는 "내가 챙겨줘야할 사람이 한명 있다는 게 좋다"고 말해 여심을 저격했다.

한정수는 "어디까지 갔냐"는 안혜경 질문에 "오늘 진도 많이 못 뺐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청춘들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비주얼이 너무 좋다"고 칭찬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타는청춘' 안혜경♥구본승, 안구커플 재회 '달달'...조하나♥한정수 비주얼 커플 탄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