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의점 샛별이' PD, 원작 논란에 "우려하는 부분과 거리 멀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편의점 샛별이' 이명우 PD가 원작 웹툰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19일 SBS 새 금토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지창욱 김유정 이명우 감독이 참석했다.

지창욱 김유정 이명우PD [사진=SBS]
지창욱 김유정 이명우PD [사진=SBS]

'편의점 샛별이'는 훈남 점장 최대현(지창욱 분)과 4차원 알바생 정샛별(김유정 분)이 편의점을 무대로 펼치는 24시간 예측불허 코믹 로맨스 드라마다. 이명우 감독은 "온가족이 즐겨볼 수 있는 코믹 로맨스 물을 만들었다"며 많은 사랑을 당부했다.

'편의점 샛별이'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하지만 이 웹툰이 노출과 선정적인 장면을 다수 담고 있어 드라마화 소식이 알려진 뒤, 일각의 우려를 자아낸 바 있다. 이같은 우려에 대해서도 이명우 감독은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명우 감독은 "이 웹툰을 드라마 화 해야겠다고 생각했을 땐, '온가족이 다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향했다. 원작 캐릭터의 힘이나 긍정적인 요소를 잘 따서 온가족이 즐기는 드라마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두 명의 캐릭터가 잘 살았기 때문에 원작에서 우려되는 지점하고는 굉장히 거리가 먼 가족 드라마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원작이 어떤 형태이든 간에 좋은 요소를 따와서 많은 시청자가 즐길 수 있는 16개의 미니시리즈로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19일 오후 10시 첫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의점 샛별이' PD, 원작 논란에 "우려하는 부분과 거리 멀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