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동궁, 김가영 등 PBA 새 시즌 개막전 미디어데이 참석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당구협회(PBA)가 2020-21시즌 투어 개막을 앞두고 미디어데이를 연다.

PBA는 오는 22일 오전 11시 서울 중구 세종대로에 있는 프레스센터 20층에서 개막 투어인 'SK렌터카 챔피언십'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PBA 투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강동궁, 강민구, 김가영, 임정숙 프로가 참석할 예정이다. PBA는 또한 미디어데이에 앞서 오는 8월 출범하는 PBA 팀리그에 참가하는 SK렌터카 팀 소속 선수 후원 조인식도 함께 마련한다.

강동궁이 PBA 6차 투어 SK렌터카 PBA 챔피언십에서 스페인의 사파타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PBA]
강동궁이 PBA 6차 투어 SK렌터카 PBA 챔피언십에서 스페인의 사파타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사진=PBA]

PBA는 2020-21시즌 경기규칙 주요 변경사항 등을 비롯해 새 시즌에 대한 정보도 이날 함께 발표한다. 한편 SK렌터카 후원식에는 소속팀 선수인 강동궁, 김형곤, 고상운, 임정숙, 김보미 프로가 참여한다.

PBA는 오는 7월 6일부터 10일까지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에 있는 그랜드워커힐서울 1층 워커홀에서 PBA-LPBA 투어 개막전 SK렌터카 챔피언십으로 2020-21시즌 일정에 들어간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동궁, 김가영 등 PBA 새 시즌 개막전 미디어데이 참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