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3주 완성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에…요요미 긴급 테스트 결과는?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3주만 하면 체중 감량에 라인이 달라지는 다이어트가 있다. 바로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다. ‘엉덩이 걷기’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이유는 엉덩이가 우리 몸에서 지방을 태우는 가장 큰 엔진이기 때문이다. 근육은 우리가 활동이 없을 때도 칼로리를 태우는 역할을 하는데, 엉덩이 근육은 우리 몸에서 큰 근육에 해당하기 때문에 지방을 더 많이 태울 수 있다.

‘나는 몸신이다’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 [채널A]

이날 몸신 주치의 허수정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엉덩이 걷기’로 체지방 7kg 감량에 성공했을 뿐 아니라 피부 두드러기, 비염, 만성 피로 등의 질환도 해결됐다며 엉덩이 걷기 효과를 입증한다. 누적 조회수 2천만뷰 다이어트 영상의 주인공인 양영민, 김경아 몸신도 ‘엉덩이 걷기’를 통해 출산 후 불어난 살 21kg를 감량했다고 전한다.

게스트 요요미는 ‘제 3한강교’와 ‘이 오빠 뭐야’로 화려하게 등장해 녹화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든다. 요요미는 평소 차량 이동시간이 많아 하체가 붓는 경우가 많고, 살이 찌면 하체가 먼저 찌는 체질이라며 평소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고 고백한다. 또 이어진 엉덩이 근육을 잘 쓰고 있는지 진단하는 엉덩이 긴급 점검 테스트에서 패널 중 제일 안 좋은 성적을 받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채널A ‘나는 몸신이다’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3주 완성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에…요요미 긴급 테스트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