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소진, '나를 사랑한 스파이' 출연 확정…유인나와 워맨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박소진이 '나를 사랑한 스파이'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4일 박소진의 소속사 눈컴퍼니는 "박소진이 오는 10월 방영되는 MBC 새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연출 이재진 극본 이지민)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알렸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 절대 함께할 수 없는 세 남녀의 기막힌 첩보전이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 박소진  [눈컴퍼니 ]
배우 박소진 [눈컴퍼니 ]

극중 박소진은 유인나의 사업 파트너이자 절친한 친구 배두래로 분한다. 웨딩슈즈 디자이너이지만 정작 본인은 당당하게 독신을 선언, 철저한 현실주의적 면모를 지니고 있는 인물. 친구를 위해서라면 냉철한 조언도 아끼지 않는 옆집 언니 같은 모습으로 진정한 단짝으로서 유인나와 환상의 워로맨스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박소진은 올해 SBS '스토브리그', '더 킹 : 영원의 군주' 뿐만 아니라 연극 '우리 노래방 가서... 얘기 좀 할까?'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있다. 이어 '나를 사랑한 스파이'로 차기작을 확정, 다채로운 활약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MBC '더 뱅커', '내 딸 금사월' 등을 통해 힘 있는 연출을 선보인 이재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대본은 이지민 작가가 맡는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천문:하늘에 묻는다', '밀정' 등 굵직한 작품의 시나리오를 집필한 이지민 작가의 첫 드라마라는 점에서 화제가 됐다. 오는 10월 방영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소진, '나를 사랑한 스파이' 출연 확정…유인나와 워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