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산업은행, 국내 최대 스타트업 축제 '넥스트라이즈 2020' 개최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산업은행은 무역협회와 함께 지난 23일부터 이틀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페어인 '넥스트라이즈(NextRise) 2020, 서울'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차를 맞는 이번 페어는 유망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와 더불어 국내외 대·중견기업들과의 사업협력 확대를 목적으로 개최한 최대의 스타트업 지원 행사다.

 [산업은행]
[산업은행]

국내외 대·중견기업 및 벤처캐피털(VC) 94개사가 사업협력 및 투자 목적으로 국내외 스타트업과 1천700회 현장상담을 진행했다. 이는 작년 행사의 2배 이상 규모다.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 컨퍼런스에서는 다수의 창업가들과 국내외 투자자들이 다수 참여했다.

이동걸 산업은행 회장은 "혁신의 힘을 발휘하기 위해서는 협업 플랫폼 활성화가 꼭 필요하고, 그것이 코로나19의 비상상황에서도 '넥스트라이즈 2020'을 개최하는 이유"라며 "협업과 동반성장, 상생은 넥스트라이즈가 지향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로서, 협업의 고리를 찾기 위해 이번에 함께 모인 모든 기업들이 대한민국 경제의 근간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산업은행, 국내 최대 스타트업 축제 '넥스트라이즈 2020'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