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그콘서트', 오늘(26일) 마지막 방송…강유미 "이제는 유튜브가 대세"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개그콘서트' 마지막 방송에서 강유미가 리얼한 베놈 분장으로 비주얼 쇼크를 안긴다.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강유미가 '분장실의 강 선생님'으로 돌아와 독보적인 '꼰대력'을 발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콘' 졸업식을 앞둔 '봉숭아학당'의 출연진들이 등장한다. 강유미는 '분장실의 강 선생님'으로 봉숭아학당을 찾아 후배들을 위한 조언을 전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개그콘서트  [사진 = KBS]
개그콘서트 [사진 = KBS]

강유미는 실사판을 방불하는 베놈 분장으로 나타나 초반부터 시선을 강탈한다. 워낙 리얼한 분장 탓에 현장에서는 베놈이 누구인지 각종 추측이 이어졌다고. 또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는 '깡'에 맞춰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마지막까지 자비 없는 웃음 폭격을 가한다.

화려하게 등장한 강유미는 "니들이 고생이 많다"라고 말문을 열기 시작, 한때 고생했던 라떼 시절을 일일이 읊으며 진정한 꼰대의 면모를 드러낸다. 더욱이 '개콘' 마지막 회 소식에 "KBS 코미디는 절대 죽지 않아"라고 외치며 후배들과 의기투합하는 모습으로 진정한 선배미(美)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도 잠시, 유명 유튜버의 콜라보 제안에 180도 돌변, 후배들에게 "유튜브 채널부터 만들어"라고 현실적인 독설을 퍼붓는다고. "이제는 유튜브가 대세야"란 말을 마지막으로 급하게 자리를 뜨는 등 진짜 속마음을 내비쳤다고 해 현장을 폭소케 한 강유미의 입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충격적인 비주얼의 분장은 물론 더 독해진 입담으로 돌아온 강유미의 무대는 26일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그콘서트', 오늘(26일) 마지막 방송…강유미 "이제는 유튜브가 대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