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블랙핑크 "신곡, 정규앨범 맛보기 형식…더 파워풀해졌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그룹 블랙핑크 첫번째 정규앨범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됐다.

이날 블랙핑크는 "정규 앨범이라는 첫 도전이라서 오는 과정이 길었다. 프리 싱글은 정규 앨범 맛보기가 됐다. 예전보다 새롭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게 됐다. 하는 내내 즐거웠다. 우리가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하다"고 밝혔다.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지수는 "우리만의 색을 놓치지 않으면서 파워풀하고 힙합적인 요소가 많다. 초반 오케스트라 사운드도 강렬한데 곡 변화도 있으니 주목하면서 기대해달라"

블랙핑크의 첫 컴백 무대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펼쳐진다. 첫 음악 방송 출연은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시작한다.

한편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오는 9월 발매될 블랙핑크 첫 정규 앨범의 선공개 타이틀곡이다.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블랙핑크 "신곡, 정규앨범 맛보기 형식…더 파워풀해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