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모랜드, 美 3대 에이전시 ICM파트너스와 글로벌 계약 체결(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글로벌 에이전시 ICM Partners(아이씨엠 파트너스)와 손잡고 본격 미국 진출에 나선다.

29일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모모랜드가 미국의 글로벌 3대 에이전시 ICM Partners(아이씨엠 파트너스)와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시장 진출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ICM Partners의 존 플리터(Jon Pleeter)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모랜드의 미국 진출에 파트너사를 맡게 되어 매우 감격했다"며 "다양한 멀티 플랫폼을 통해 모모랜드 글로벌 브랜드 가치 상승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모모랜드와 ICM Partners의 계약 소식에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한 주요 외신들은 이를 집중 조명한 기사를 대서특필하며 모모랜드의 미국 진출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ICM Partners는 로스앤젤레스를 기반으로 뉴욕, 런던 등 전 세계 주요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에이전트사로 음악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TV, 영화, 출판, 라이브 공연,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등 전방위적 미디어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글로벌 톱 아티스트 비욘세를 비롯 니키 미나즈, 칼리드, 사무엘 잭슨, 올랜도 블룸, 우마 서먼, 메간 폭스, 존 시나 등 다양한 글로벌 스타들과 함께 협업 중이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2018년 메가 히트곡 '뿜뿜'으로 전 세계적 신드롬을 일으키며 국내외 최정상급 K팝 그룹으로 발돋움 한 바 있다. 특히 메가히트곡 '뿜뿜'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기준 약 4억 4천만 회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이 밖에도 총 5개의 조회수 1억 회 돌파 영상을 보유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11일 새로운 매력의 시티 팝 신곡 'Starry Night(스태리나잇)'으로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뿜뿜' 'BAAM(배엠)' 'I'm So Hot(암쏘핫)' 'Thumbs Up(떰즈업)'에 이어 5연속 히트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 美 3대 에이전시 ICM파트너스와 글로벌 계약 체결(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