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는 형님' 외전 '방과후 활동' 론칭…11일 유튜브 첫 공개(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TBC의 새로운 멀티플랫폼 콘텐트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이 11일 첫 공개 된다.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은 TV와 JTBC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되는 멀티플랫폼 콘텐트로 JTBC 대표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멤버들이 각자 '형님 학교'에서 미처 배우지 못한 다양한 활동을 '방과 후 수업'으로 배워보는 외전 격 프로그램이다. 첫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한 '오싹한 과외'(뭉쳐야 찬다 외전)에 이어 또 다른 JTBC 멀티 플랫폼 콘텐트의 성공 계보가 될 지도 관심사다.

'아는 형님 방과후 활동' [사진=JTBC]
'아는 형님 방과후 활동' [사진=JTBC]

강호동은 "사실 '천생연분'에서 댄스 신고식을 외치던 시절에도 가장 춤을 추고 싶었던 건 내 자신"이라며, "늘 댄스에 대한 갈증이 있었는데,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을 통해 완벽히 진화한 춤 실력을 멋진 무대로 보여주는 것이 목표"라고 참여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제작진은 "강호동씨가 상상 이상으로 춤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며, "의외로 춤 선도 예뻐서 방과 후 활동이 마무리 될 즈음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실력이 되어있지 않을까 기대한다. '동 선배' 신동과의 호흡 역시 기대해 달라"고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강호동을 필두로 새로운 매력을 뽐낼 형님들의 모습은 오는 7월 11일 '아는 형님' 본 방송이 끝난 밤 10시 40분에 TV 및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는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는 형님' 외전 '방과후 활동' 론칭…11일 유튜브 첫 공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