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두희♥' 지숙, 자필편지로 알린 결혼 "기뻐해준 레인보우 고마워"(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자필편지를 통해 이두희와의 결혼을 알렸다.

지숙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는 10월 이두희와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축하해준 이들을 향한 감사 메시지를 남겼다.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두희 지숙 커플  [사진=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두희 지숙 커플 [사진=MBC]

지숙은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 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지숙은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 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 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숙과 이두희는 10월 결혼한다.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자필편지를 통해 이두희와의 10월 결혼을 알렸다. [사진=지숙 인스타그램]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자필편지를 통해 이두희와의 10월 결혼을 알렸다. [사진=지숙 인스타그램]

아래는 지숙 자필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지숙이에요.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기쁜 소식을 전하려 해요.

제 자신을 저보다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 두희 오빠와 새로운 시작의 첫발을 함께 내딛기로 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주신 응원과 관심에 감사의 마음 표현 할 수 있도록앞으로 더욱 좋은 기운 잘 만들어서 보답할게요!

저의 결정에 눈시울을 붉히며 기뻐해준 레인보우 멤버들과갑작스러운 기사에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마음 넓은 레인너스에게더욱 뜨끈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라는 존재를 알아봐주시고 지켜봐주시는 분들의 마음에더욱 흐뭇함을 드릴 수 있게 지금의 저 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저를더 예쁘게 잘 만들어 나갈게요!

따스히 주신 큰 사랑 절대 잊지 않고 기분 좋은 책임감 품에 안고서즐겁고 재밌게 지낼게요.

저의 감동스러운 첫 시작의 순간에 함께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다시 한 번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볼매 지숙 올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두희♥' 지숙, 자필편지로 알린 결혼 "기뻐해준 레인보우 고마워"(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