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갈치브라더스, '2020 HOT SUMMER' 이벤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자갈치브라더스가 더운 여름을 즐겁게 극복하기 위한 '2020 HOT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위사냥! 펭자사냥!’, ‘핫태! 먹태!’ 총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먼저 ‘더위사냥! 펭자사냥!’ 이벤트는 매장 곳곳에 숨어있는 자갈치브라더스의 여동생 캐릭터 펭자를 찾으면 된다. 펭자를 찾아 SNS에 인증하면 귀여운 펭자 핸드폰 그립톡을 받을 수 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펭자를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해 매장의 활력을 더해줄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자갈치브라더스 이미지]

‘핫태! 먹태!’ 이벤트는 신메뉴 누룽지먹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된다. 누룽지먹태는 자갈치브라더스의 여름 신메뉴로, 고소하면서 씹는 식감이 살아있는 누룽지가 먹태와 함께 나오는 먹태구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셈이다.

누룽지먹태를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꽝 없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1등 상품인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하여 캐리비안베이 2인 이용권, 펭자핸드폰 그립톡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건어물마켓&포차 자갈치브라더스는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여름패키지를 준비하여 매장 분위기를 살리고 있다. 메뉴판, 가격표, 배너 등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며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자갈치브라더스는 10평 남짓한 작은 평수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오픈이 가능하여 소자본창업이나 초보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트렌디한 테이크아웃 시스템과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맛있는 건어물과 다양한 안주를 제공하면서 입소문을 탔다는 평가다.

[자갈치브라더스 이미지]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진행하는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COEX에도 참가한다.

자갈치브라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핫한 여름을 시원하고 더 활기차게 보내기를 희망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되어있는 분위기가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