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8일 '더 스테이지'서 신곡무대 최초공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몬스터) 퍼포먼스가 8일 최초 공개된다.

'아이린&슬기 더 스테이지'는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Monster'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로, 7월 8일 오후 8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레드벨벳 채널 등을 통해 신곡 퍼포먼스가 최초 공개되며, 다양한 버전의 무대 영상과 인터뷰, 메이킹 클립이 순차 오픈될 예정이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특히, 신곡 'Monster'는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에너제틱한 바운스가 느껴지는 군무와 힙한 동작들로 구성됐으며, 아이린&슬기의 환상적인 호흡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까지 유닛의 매력을 극대화한 무대로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더불어 2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 등을 통해 시크한 분위기의 두 번째 무드 샘플러와 아이린&슬기의 매혹적인 눈빛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8일 '더 스테이지'서 신곡무대 최초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