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수찬 "진성, '엉덩이' 뮤비 촬영장서 폭주…흥 주체 못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김수찬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준 진성, 김희재, 정동원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수찬은 3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데뷔 후 첫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김수찬은 지난 2019년 디지털 싱글 '사랑의 해결사' 이후 1년 반 만에 내놓는 신곡이자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첫 신곡으로 컴백하게 됐다.

가수 김수찬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
가수 김수찬 [사진=뮤직K엔터테인먼트 ]

김수찬은 "'사랑의 해결사' 이후 많은 일이 있었다. '미스터트롯' 이후 다양한 연령층에 스며들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작년과 또다른 느낌이다. 기분이 상당히 좋다"고 말했다.

김수찬의 뮤직비디오에는 '미스터트롯'을 함께 출연했던 진성, 김희재, 정동원이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진성과 김희재, 정동원이 신나게 댄스를 추는 모습이 흥을 유발했다.

김수찬은 "뮤직비디오에 신경을 많이 썼다. 많은 분들이 김수찬 뮤직비디오를 찍는다고 하니까 함께 해주고 싶어했다. 진성 선생님과 김희재, 정동원이 시간을 어렵게 내서 와줬다"고 말했다. 이어 "뮤직비디오에서 진성 선생님 폭주했다. 처음에는 '난 땀 흘리면 안되니까' 하다가 나중에 흥을 주체하지 못했다"라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인 '수찬노래방'이란 콘셉트로 노래방에서 편하게 노래부르듯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소개팅 눈물팅' '사랑의 해결사' 등 과거 발표했던 곡들을 함께 수록했다.

타이틀 곡 '엉덩이'는 지난 200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이자 빅히트 방시혁 프로듀서가 쓴 '엉덩이'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사운드에 김수찬 특유의 흥을 유발하는 찰진 트로트를 가미했다. 한편 김수찬은 오는 4일 신곡 '엉덩이' 음원을 발매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수찬 "진성, '엉덩이' 뮤비 촬영장서 폭주…흥 주체 못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