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밴드계 아이돌' 솔루션스, 'Dance With Me'로 지상파·케이블 음악방송 접수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밴드 솔루션스(THE SOLUTIONS)가 'Dance With Me'로 지상파 3사 및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까지 접수하며 밴드계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지난 6월 3일 앨범 ‘LOAD’를 발표하고, 다음날인 4일 Mnet '엠카운트다운', 9일 SBS MTV '더쇼'로 청량함에 노련미까지 겸비한 무대로 화려하게 컴백을 알린 솔루션스는 3일 방송 예정인 KBS '뮤직뱅크'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까지 접수하며 지상파 음악 순위 프로그램 데뷔를 알렸다.

밴드 솔루션스가 'Dance With Me'로 지상파 3사 및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까지 접수하며 밴드계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사진=각 방송사]
밴드 솔루션스가 'Dance With Me'로 지상파 3사 및 케이블 음악 프로그램까지 접수하며 밴드계 아이돌임을 입증했다. [사진=각 방송사]

컴백과 함께 오피셜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Dance With Me' 댄스 챌린지를 알리며,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 밴드 소란의 고영배, 신현희, 윤정수, 남창희와 함께 포인트 안무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서도 안무를 선보여 청량하고 활기찬 에너지가 가득 담긴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솔루션스는 또한 훈훈한 비주얼, 안정적인 보컬과 노련한 퍼포먼스로 강한 존재감을 남기기에 충분했으며, 이를 증명하듯 국내 외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앨범 발매 후 진행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언택트 라이브 퍼포먼스로 실시간 동시 접속 시청자수 6만을 기록한 솔루션스는 방송 종료 시점에 100만 명의 누적 시청자 수를 자랑하며 글로벌 밴드의 진가를 증명해냈다.

솔루션스는 오는 7월 11일, 12일 웨스트브릿지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 'LOADING'을 앞두고 있으며, 단독 공연 이후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밴드계 아이돌' 솔루션스, 'Dance With Me'로 지상파·케이블 음악방송 접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