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레인' 경수진 "윤시윤 출구 없어, 만났던 파트너 중 최고" 극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6일 오전 OCN 새 토일 오리지널 '트레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류승진 감독, 배우 윤시윤 경수진이 참석했다.

'트레인' 윤시윤 경수진 [사진=OCN]
'트레인' 윤시윤 경수진 [사진=OCN]

윤시윤과 경수진은 서로에 대한 첫인상과 연기 호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경수진은 "윤시윤을 몰랐을 때는 정말 말이 많다고 생각했다. 여성스러운 느낌도 받았다. 작품을 하면서 느끼는 건, 윤시윤은 출구가 없다. 만났던 파트너 중에 제일인 것 같다. 그 정도로 배우로서 임하는 자세도 진지하고 멋있지만 사람으로서의 윤시윤 역시 평생 같이 지내고 싶을 정도로 좋다. 다음 작품에서 만나면 또 재밌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윤시윤은 "현장에서도 나를 향한 신뢰를 줘서 열심히 움직이게 한다. 고래를 춤추게 만든다"며 "경수진의 출연이 알려지면서 주변에서 다량의 시샘과 '네 주제에 경수진과 연기하냐'며 욕을 들었다. 실제로 예쁜데, 경수진은 그걸 모른다. 오히려 내면의 삶에 참 신경을 쓰더라. 특이하고 신기한 취미나 삶이 많다. 외적인 아름다움에 취해서 살 수 있는데, 그게 중요하지 않은 사람이었다. 자기만의 삶을 재밌게 사는 사람이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트레인'은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에서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다. 7월 11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레인' 경수진 "윤시윤 출구 없어, 만났던 파트너 중 최고" 극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