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어아웃,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여성 운동복 쇼핑몰' 대상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성진통상의 운동복 브랜드 모어아웃이 2020 한국브랜드리더대상 '여성 운동복 쇼핑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get more out of life'. 인생에서 더 많은 것을 얻다라는 성진통상의 철학으로 2018년 9월에 출시한 여성운동복 브랜드 모어아웃은 고객에게 새로운 만족을 주는 아이템으로 고객에게 효율적으로 접근하는 새로운 방식을 보여줬다.

모어아웃은 일상복과 운동복의 경계를 허물어 언제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하면서 특별한 디테일 요소를 제품에 반영했다.

바디군살을 정리해주는 강점을 가진 슬림한 필라테스 라인부터, 장시간 착용해도 붓기와 혈액순환으로 부터 자유로운 요가라인 등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모어아웃 이미지]
[모어아웃 이미지]

탄력있는 신축성과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은 원단의 중량과 두께감은 4계절 내내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상하의로 평가받고 있다.

모어아웃은 고객의 목소리에 경청하고 적극적으로 변화를 추구함으로 고객의 니즈를 효율적으로 충족한다는 평가다. 특별한 마케팅 전략과 소비자의 리뷰를 통해 나온 목소리를 운동복 제작에 적극 도입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모어아웃은 소비자들이 운동복 그 이상을 얻어가기를 원하는 브랜드"라며 "성진통상의 비즈니스 철학처럼 모어아웃의 운동복을 통해 고객에게 '이쁘고 편안한 운동복'을 제공하는 것에서 끝나지 않고 '삶의 활력을 찾게 하는 도구'를 제공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소비자의 목소리에 집중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리딩브랜드로 성장해달라"고 전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한 해 동안 '고객 최우선'의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에게 효율적인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을 위한 혁신을 이뤄내 대한민국 각 시장과 분야를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어아웃,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여성 운동복 쇼핑몰'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