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당나귀 귀' 출연 도티, 구독자 253만 보유한 유튜브 스타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유튜버 도티가 소속된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연 매출이 화제가 되고 있다.

도티는 지난 5일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농구 선수 출신 현주엽과 함께 출연했다.

2020년 정보 문화의 달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은 유튜버 도티. [사진=샌드박스 네트워크 인스타그램]
2020년 정보 문화의 달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받은 유튜버 도티. [사진=샌드박스 네트워크 인스타그램]

이날 방송에서는 '샌드박스 네트워크'의 연 매출이 600억원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도티는 253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계의 스타다. 누적 조회수 25뷰를 넘어서는 등 뛰어난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도티는 최근 2020년 정보 문화의 달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샌드박스 네트워크'는 지난 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도티가 뉴미디어 콘텐츠 사각지대에 놓인 어린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건전한 디지털 생태계를 조성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개인 자격으로 표창을 받게 됐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당나귀 귀' 출연 도티, 구독자 253만 보유한 유튜브 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