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아있다' 전배수, 유아인X박신혜 돕는 마스크남…강렬 존재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살아있다'에서 마스크남 역의 전배수가 강렬한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 전배수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살아있다' 전배수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영화 '국가부도의 날',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동백꽃 필 무렵' 등 다수의 작품에서 인간미 넘치는 친근한 캐릭터를 보여온 전배수는 영화 '#살아있다'에서 마스크남 역으로 분했다.

마스크남은 더는 집 안에서 버틸 수 없게 된 유일한 생존자 준우(유아인 분)와 유빈(박신혜 분)이 살아남기 위해 탈출을 감행한 8층에서 새롭게 마주한 의문의 인물이다.

마스크남은 준우와 유빈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순간 나타나 관객들을 전혀 예상치 못한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며 또 다른 스릴을 선사한다. 마스크남 역의 전배수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을 인상깊은 연기로 소화해내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마스크남 연기 대박. 캐릭터를 연기가 살린 듯". "배우들 연기가 압권. 전배수 배우 반가웠어요! 최고의 신스틸러", "마스크남, 믿고 보는 전배수배우. 앞으로 영화에서도 더 자주 봤으면 좋겠어요" 등 끊이지 않는 호평을 이어갔다.

유아인, 박신혜는 물론 강렬한 신틸러의 등장으로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영화 '#살아있다'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아있다' 전배수, 유아인X박신혜 돕는 마스크남…강렬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