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루브리컨츠, 물류기사에 윤활유 6만리터 쏜다


"코로나로 어려운 화물차 운전자 격려하고, 친환경 윤활유 확산"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SK루브리컨츠는 코로나19로 인해 고생하는 물류 기사를 응원하기 위해 친환경 윤활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SK루브리컨츠는 물류 기사 총 2천명에게 SK ZIC(지크) 윤활유 총 6만리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물류 기사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고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은 최대 적재량이 10톤 이상인 덤프트럭, 탑차, 카고차량 등 화물차를 소유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다. 응모를 희망하는 화물차주는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전국 27곳 윤활유 교환소 중 제품을 받고 싶은 교환소를 지정하고 차량 정보 등 이벤트 참여를 위한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SK루브리컨츠가 물류기사에 윤활유 총 6만리터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SK루브리컨츠 ]

SK루브리컨츠는 화물차 연비 향상 및 배기가스 저감을 위한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화물차주들에게 제공하는 SK ZIC 윤활유(모델명: X7000 CK-4 10W-40)는 대형 디젤엔진을 사용하는 트럭에 특화한 친환경 제품으로, 매연 배출을 줄여준다.

박지원 SK루브리컨츠 윤활유사업본부장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는 중에도 사회 곳곳에서 구슬땀을 흘리는 기사분들에게 작은 힘을 보태려고 한다"며 "친환경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개발에도 매진해 환경 개선에 일조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