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TS, 탈모케어 브랜드 '오가리프스' 런칭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그리에이트는 ATS를 통해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오가리프스'를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오가리프스는 'Organic(유기농)'과 'Leafs(잎)'의 합성어로 ‘자연의 힘을 두피모발에 전해 본연의 힘을 길러주며 건강한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가리프스는 브랜드 런칭과 함께,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 2종인 ‘헤어로스 테라피 앰플’, ‘헤어로스 테라피 샴푸’와, 두피, 모발 트리트먼트인 ‘스칼프 테라피 마스크’를 출시했다.

 [오가리프스 이미지]
[오가리프스 이미지]

오가리프스는 '칸나비스 사티바’에 주목했다. 햄프씨드로 불리는 칸나비스 사티바에는 필수아미노산, 오메가 지방산, 비타민E 등이 풍부해 피부진정 및 두피건강에 도움을 준다. 오가리프스의 제품 3종에는 칸나비스 사티바 추출물과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두피케어가 가능하다.

오가리프스의 대표 제품 ‘헤어로스 테라피 앰플’에는 프랑스 실랍사의 독자 모발케어 성분인 ‘아나젤린’이 함유돼 힘없이 쳐진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더불어 프로페셔널 살롱의 두피케어 노하우를 접목한 어플리케어를 적용해 두피 마사지가 가능하며 동시에 쿨링 효과를 선사해 준다는 평가다.

오가리프스 관계자는 “탈모는 더 이상 남성이나 실버층에 국한되지 않는다. 20대부터 탈모가 시작되고 있고 여성 탈모인구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면서 "두피와 탈모 본연의 문제에 집중한 성분 설계와 살롱케어 전문 노하우를 담은 데일리 탈모케어 제품을 개발했다. 앞으로도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TS, 탈모케어 브랜드 '오가리프스'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