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이가흔, 끝내 엇갈린 선택…목격담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와 이가흔이 최종 선택에서 엇갈린 선택을 했다. 이가흔은 천인우를 선택했지만 천인우는 박지현을 선택해 두사람의 커플 탄생은 불발됐다.

지난 8일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마지막회에서는 출연자들이 최종 선택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채널A 방송화면]
[채널A 방송화면]

이가흔은 천인우에게 직진했지만 천인우가 끝내 박지현을 선택하면서 두사람의 최종 커플은 성사되지 못했다. 천인우와 이가흔은 시즌3 방송 중 데이트 목격담이 두 차례 불거지며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될 것이라는 관측도 있었지만, 방송과 현실 목격담은 달랐다.

커플이 되지 못한 이가흔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길 걷다가도 지하철에서도, 아무 식당에 가도 먼저 알아보고 말 걸어주시니 얼떨떨하고 영광스러운 나날이었다"며 "방송을 통해서 내 자신을 분석하는 사람들도 보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천인우는 "시그널 하우스에 사는 동안 많이 웃었고 울었고 성장했고 무엇보다 즐거웠다"며 "방송하는 동안 응원은 힘이 되었고 질책은 피와 살이 되었다. 정말 솔직하게 모두에게 감사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박지현과 커플이 된 김강열은 "처음 느껴 보는 기분이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평생 잊지 못할 경험,추억,기분,느낌,배움)"이라고 적었다.

한편, 한달 간의 시그널 하우스 생활 속 청춘 남녀 8인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최종 선택 후 입주자들의 근황 등을 담은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방송 '시그널하우스, 그 후' 편은 오는 15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이가흔, 끝내 엇갈린 선택…목격담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