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니언스-디딤365, 클라우드 보안 사업 '협력'


디딤365 서비스에 지니언스 NAC 포함해 제공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지니언스는 멀티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디딤365와 클라우드 보안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디딤365 클라우드 서비스 내 지니언스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를 포함해 제공하게 된다.

특히 디딤365는 초기 막대한 보안 투자가 부담스러운 중견·중소기업(SMB)에게 월 과금 형태인 클라우드 기반 보안서비스(SECaaS)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때 지니언스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접근제어(NAC) 서비스 '클라우드 NAC'가 함께 적용된다.

앞으로 양 사는 지니언스 NAC 솔루션과 연계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MSP) 사업, 단말 위협탐지·대응(EDR) 솔루션을 통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영역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한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왼쪽)와 장민호 디딤365 대표의 모습. [사진=지니언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왼쪽)와 장민호 디딤365 대표의 모습. [사진=지니언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이번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체계적이고 일관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보호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게 됐다"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시대에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민호 디딤365 대표는 "최근 고도화되는 보안 위협 속에서 클라우드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에게는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보안 서비스가 필요한 시점"이라며 "클라우드 운영 비용과 보안 이슈로 도입을 망설이는 기업들에게 안정적인 클라우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니언스-디딤365, 클라우드 보안 사업 '협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