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후지필름, 여름 맞이 '서머 스테이' 특별기획전


언택트 여행 테마로 총 6가지 혜택 선보여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한국후지필름은 여름을 맞아 총 6가지 혜택으로 구성된 '서머 스테이' 통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파가 몰리는 관광지보다 호캉스, 홈캉스, 캠핑 등 한적한 장소에서 즐기는 '언택트(비대면) 휴가'가 트렌드로 확산되는 가운데, 인스탁스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자는 취지다.

서머 스테이 이벤트 기간에는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풋쿨링팩 등 휴가객을 위한 굿즈부터 마크라메 스트랩 클래스, 사진 인증 이벤트 등 집에서도 즐기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사진=한국후지필름]

한정판 굿즈인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는 인스탁스 스퀘어 SQ6 구매 시 제공된다. 구성품인 에코백, 자수 와펜 5종, 포토 노트, 스티커 2종은 믹스앤매치를 통해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증정 혜택은 7월 1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인스탁스 공식 온-오프라인인 판매처에서 적용된다.

호캉스, 홈캉스족을 위한 한국후지필름몰( 단독 혜택도 준비된다. 인스탁스랑 룸콕 생활 이벤트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인스탁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풋쿨링팩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15만 원 이상 구매한 우수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등 호캉스 여행에 유용한 아이템이 추가로 지급된다.

아날로그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구매 시 메탈 카메라 홀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31일까지는 포토북 및 사진인화 우수 구매고객을 추첨해 롯데리조트 부여 숙박권 및 바캉스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의 오픈 클래스 '소소일작'의 7월 주제는 샤베트처럼 상큼한 여름 호캉스 패션을 완성해줄 '인스탁스 카메라 스트랩' 만들기로 선정됐다. 한국후지필름몰 및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무료 제작 키트가 발송되고 온라인 클래스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도심 속 호캉스 힐링을 테마로 'L7 홍대 바이 롯데'와 제휴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된다. 31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확인하고, 'L7 홍대 인생샷 스팟 베스트 5' 중 한 곳을 댓글로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 2인에게는 L7 호텔 숙박권이 증정된다. #인스탁스, #L7호텔, #써머스테이 해시태그와 함께 L7호텔에서 찍은 호캉스 사진을 공유하면 '인스탁스 미니11'를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이 언택트 휴가를 선호하게 되면서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호캉스·홈캉스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한국후지필름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후지필름, 여름 맞이 '서머 스테이' 특별기획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