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기가요' 블랙핑크 1위 쾌속질주…레벨 아이린&슬기 유닛컴백·솔지 솔로데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인기가요' 블랙핑크가 1위에 올랐다.

1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블랙핑크가 'How You Like That'으로 화사 '마리아', 선미 '보라빛 밤'을 꺾고 1위에 올랐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는 "1위를 할 수 있게 멋진 곡 써준 테디와 스태프 분들께 감사드린다. 팬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로써 블랙핑크는 컴백 이후 전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6관왕 쾌속 질주를 이어갔다.

블랙핑크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은 블랙핑크만의 개성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힙합곡으로,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How You Like That'의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곡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드벨벳 유닛 아이린&슬기가 '몬스터'를 발표하며 첫 데뷔를 알렸다. 또 EXID 출신 솔지가 솔로 데뷔하며 감성 발라드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블랙핑크,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선미, 청하, SF9, 솔지, 유승우, AB6IX, Stray Kids, VERIVERY, DONGKIZ I:KAN, 이진혁, 골든차일드, 다이아, 하현상, 위클리가 출연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가요' 블랙핑크 1위 쾌속질주…레벨 아이린&슬기 유닛컴백·솔지 솔로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