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랩, 온라인 견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인원 수 제한 없어…실시간 채팅 가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안랩은 IT·보안에 관심있는 전국 중·고등·대학 등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견학 프로그램 '라이브 견학' 참가자를 확대 모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라이브 견학은 회사 소개, 연구원 멘토링, 회사 시설 관람 등 안랩 견학을 원격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는 담당자가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영상을 보고 채팅에도 참여할 수 있다.

회사는 최근 해당 프로그램과 관련해 참여 방법, 일정 문의 등 참가 희망자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국 대상으로 확대해 운영하기로 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희망 날짜, 인원 등을 기재해 견학 신청 전용 이메일(visit@ahnlab.com)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 단체의 인원 수 제한은 없다.

안랩 온라인 견학 화면 [이미지=안랩]
안랩 온라인 견학 화면 [이미지=안랩]

인치범 안랩 커뮤니케이션실 상무는 "전국 어디서든 참가자가 인터넷이 연결된 PC·노트북·스마트폰 등 개인 기기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며 "평소 IT·보안 분야에 관심이 있어 안랩 견학을 원했으나 거리 상 참가하지 못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했다.

안랩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 3월부터 라이브 견학을 실시하고 있다. 이후 4개월간 1천여 명이 넘는 정보보안분야 전공·희망 학생들이 프로그램에 참가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랩, 온라인 견학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