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즈 고객 대상 임용고시 등 박문각 대표 인강 할인 실시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국내 최초 공간 서비스 비즈니스를 탄생시킨 토즈에서 인강 브랜드 박문각과 제휴를 15일(수)부터 진행한다. 박문각의 임용고시, 법무사, 감정평가사 3개 인강을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 토즈 모임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토즈 고객에 한정 강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고 수준의 인강과 공간 서비스를 제공하는 양사가 협력하여 제공하는 이례적인 할인 혜택에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문각의 임용고시 인강은 관련 인강 시장점유율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박문각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법무사와 감정평가사 역시 합격자의 70% 이상이 박문각 수강생 출신으로 알려진 만큼 박문각의 인강은 질 높은 강의와 높은 적중률로 정평이 나 있다. 때문에, 박문각의 임용고시, 법무사, 감정평가사 인강은 가격대는 높지만, 할인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박문각 임용고시 상품은 단과 상품에 한해 5% 할인되는 것으로, 할인 혜택이 전혀 없던 인강 상품에 대한 할인이 제공되는 것이라 토즈 고객들이 체감할 혜택은 더욱 클 것이라고 생각한다.” 고 전하며, “임용 시험이 몇 개월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인강 패키지 보다는 단과 구매가 유리하니 토즈에서 부족한 과목에 대한 단과 수강을 통해 성공적인 수험생활 마무리를 하기를 바란다.”고 팁을 전했다.

박문각 임용고시, 법무사, 감정평가사 인강 구매는 가까운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 토즈 스터디카페, 토즈 모임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즈 고객 대상 임용고시 등 박문각 대표 인강 할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