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트시그널' 박지현·김강열 현실만남 계속?…천인우·이가흔 목격사진 전말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최종 커플 된 박지현·김강열, 서민재·임한결의 러브라인은 계속되고 있을까. 또 천인우·이가흔의 목격 사진과 천안나·김강열의 SNS 전말은 무엇일까.

15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편에서는 어느 때보다 설레는 겨울을 보낸 청춘 남녀들의 ‘시그널하우스 그 후’의 이야기와 방송에서 보지 못했던 청춘 남녀들의 흥미진진한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 된다.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채널A]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최종 커플의 뒷이야기도 공개된다. 특히 역대급 설렘을 선사했던 ‘핫팩 시그널’의 박지현-김강열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담아,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궁금증을 해소한다.

또한 무성했던 스포일러에 대한 의문을 풀어낸다. 천인우·이가흔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목격 사진으로 최종 커플이 된 것 아니냐는 추측을 낳았는데, 최종 선택에서 반전 결과가 공개되며 두 사람에 대한 궁금증이 모아진 바 있다. 이에 대한 전말이 속 시원하게 밝혀진다. 또한 “SNS에서 최종 커플 된 걸 티 냈다”라는 의혹을 받았던 천안나와 김강열의 럽스타그램에 대한 뒷이야기도 전해진다.

미공개 영상 공개도 눈길을 끈다. 많은 사람들이 무한 반복해서 본, 설렘 끝판왕 김강열과 박지현의 ‘핫팩시그널’ 후일담과 ‘핫팩시그널’의 주인공인 박지현이 그때는 말 못 했지만 지금은 말할 수 있는,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또 박지현이 천인우와 함께 카풀을 할 때와 가족과 편하게 통화할 때 자연스레 나온 귀여운 사투리는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 입주자들이 빨래방 세탁 후 남녀의 속옷이 섞여 ‘갑.분 빨래 전쟁(?)’을 치른 웃픈 사건과 시그널하우스에서 함께 요가하는 이가흔과 천안나의 내추럴한 모습이 공개된다.

본 방송만큼 궁금한 청춘 남녀들의 ‘시그널하우스 그 후’ 이야기와 비하인드 영상은 1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트시그널' 박지현·김강열 현실만남 계속?…천인우·이가흔 목격사진 전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