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S트릴리온 마스크사업 나섰다! ‘TS후레쉬덴탈마스크’ 선보여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개인위생관리를 도와주는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 마스크사업에 진출한다.

3중 차단 멜트블로운 필터가 사용된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밀착감이 가볍고 부드럽다. 빈틈없는 차단력도 선사하며, 통기성이 뛰어나 편안한 호흡이 가능하다. 진료, 치료 또는 수술 시 감염 예방의 효과가 우수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마스크로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50매가 한 박스로 포장돼 매일매일 보송보송한 새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은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를 먼저 시장에 선보인 후 보건용 KF94 마스크, 비말 차단용 마스크, 일반 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은 여전히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우리의 삶을 크게 변화시켰다. 계속적인 코로나19의 기승으로 장기전을 대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를 여전히 강조하고 있으며, 비대면 원격사회로의 전환 등 이제는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상생활 속 위생관리를 위해서 손소독제와 함께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TS고객 및 탈모닷컴 회원들과의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개인위생관리 차원에서 마스크도 출시하게 되었다. 얼마 전 손소독제도 출시하였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라 믿는다. 앞으로도 TS트릴리온은 소비자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면서 성장하려고 한다”라고 포부도 전했다.

TS트릴리온은 2020년 들어 더욱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려주는 ‘TS패스트드라이볼륨브러시’,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는 ‘TS바디워시’, 흑채와 염색 대체 제품 ‘TS블랙헤어쿠션’, 강력한 파워 ‘TS프로페셔널 BLDC드라이어’, 애견전용 ‘TS써니애견샴푸’, 에너지 생성 성분인 비오틴이 첨가된 건강기능식품 ‘TS하루알찬 비오틴견과’, ‘TS내몸에비오틴’, 다용도 ‘TS욕실선반’ 등 여러 제품들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TS케라틴샴푸’를 출시하면서 ‘TS샴푸’의 제품라인을 더욱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이 니즈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TS트릴리온 마스크사업 나섰다! ‘TS후레쉬덴탈마스크’ 선보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