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립 61돌' 신일전자, '선유도 신사옥 시대' 개막


13년 만에 자체 신사옥 마련…업무 효율성 제고 및 시너지 효과 기대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신일전자가 창립 61주년을 맞아 '선유도 신사옥 시대'를 열었다.

16일 신일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4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창립 6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선유도 신사옥 시대'를 선포했다.

신일은 과거 서울 장충동과 방배동 자체 사옥 이후 13년 만에 자체 신사옥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업무를 개시한다.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위치한 선유도 신사옥은 지하 3층, 지상 7층 연면적 3천133㎡ 규모로 자사 주요 핵심 부서 및 기존 문래동 서울사무소 직원 80여 명이 이전해 총 4개의 층에서 근무한다.

16일 신일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4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창립 6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선유도 신사옥 시대'를 선포했다. [사진=신일전자]
16일 신일전자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14일 선유도 신사옥에서 창립 61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선유도 신사옥 시대'를 선포했다. [사진=신일전자]

신일전자는 신사옥을 근거지로 가전제품의 토탈 솔루션을 제시하는 종합가전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영 회장은 "신사옥은 공간의 변화를 넘어 미래 가치를 위한 혁신"이라며 "앞으로 종합가전 기업으로서 가치를 높이고 더 큰 성장을 이뤄갈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신일은 신사옥에서 직원 및 부서 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만들어 업무 효율성과 시너지 효과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정윤석 대표이사는 기념식에서 "새로운 공간에서 긴밀한 팀워크를 통해 행복하고 신나는 일터를 경험하길 바란다"며 "이곳에서 올해 슬로건인 '신나게 일하자! Team Challenge 2020!'을 경험하고 큰 성과를 거둬 나가자"고 밝했다.

이날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행사 규모를 대폭 축소해 진행됐다. 150여 명의 자사 및 협력사 임직원들이 참석했으며, 신사옥을 둘러보고 앞으로 신일이 나아갈 방향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일전자의 본사 소재지는 충남 천안시 입장면에 위치한 천안 공장이며 선유도 신사옥 입주 후에도 이를 지속적으로 유지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립 61돌' 신일전자, '선유도 신사옥 시대'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