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장나라 공기청정기 클레어,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연속 수상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7월 16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된 ‘2020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의 시상식에서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 클레어가 글로벌브랜드(공기청정기)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클레어가 수상하게 된 ‘2020 한국브랜드 만족지수 1위’는 주간동아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여 선정·시상하는 행사로, 분야별 서비스와 상품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를 선정하여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클레어는 공기청정기의 핵심인 팬 개발부터 완제품 양산까지 가능한 설비를 갖추고 있는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이다. 뛰어난 청정능력의 공기청정 필터에 대한 원천기술은 물론,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추었다. 글로벌 강소 기업 답게 미국, 독일, 스위스 등 세계 14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한편, 2020년 클레어의 신제품 ‘클레어K’와 ‘클레어HC’는 출시 2주 만에 BEST 상품이자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 잡으며, 각 방마다 설치하는 ‘각방 공기청정기’로 자리 매김하였다. 두 제품 모두 뛰어난 공기청정 능력을 인정받아 CA 인증, AHAM 인증, ECARF 인증 등 국내외에서 다양한 인증을 받았다.

또한 클레어 공기청정기 만의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에서 골드 위너를 수상하였으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여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2개를 동시에 수상하는 성과를 올렸다.

클레어의 이우헌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2연속 수상하게 된 것은 모두 클레어를 인정하고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장나라 공기청정기 클레어,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연속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