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년 전 장성규, 놀라운 피지컬…수능 수리·제2외국어 성적은?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아나테이너’ 장성규가 6년 전 피지컬과 학창시절 수능 성적을 공개해 반전 매력을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개나운서’ 장성규가 출연해,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돈 민경훈과 함께 상식 문제를 풀면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뽐낸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성규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성규 [ KBS 2TV]

그는 당시 “6개월 만에 13kg를 감량해 체지방이 6~7%였다“고 밝히며 ‘프로 다이어터’의 면모를 드러낸다.

장성규는 대회 한 달 전부터는 ‘하루 4타임 운동’을 했다며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한다. 기상 직후, 점심 식사 후, 저녁 식사 후, 취침 직전까지 하루 4번씩 운동을 했다는 것. 하지만 당시 너무 힘들어 토하며 운동했다는 그는 “다시는 안 한다. 그냥 이렇게 살겠다”며 단호한 소신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장성규는 과거 수리와 제2외국어 영역에서 만점을 맞았다며 입담만큼 뛰어난 학창시절 수능성적을 공개했는데, 과연 옥탑방에서도 뇌섹남의 매력을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장성규의 체지방 6% 몸짱 시절과 반전 브레인 면모는 21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년 전 장성규, 놀라운 피지컬…수능 수리·제2외국어 성적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