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쇼플레이, 오늘(21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에 "그대로 진행" 통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측이 출연진에 공연 강행을 통보했다.

21일 조이뉴스24 취재에 따르면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인 쇼플레이는 송파구의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행정명령' 소식이 알려진 이날 오후 출연 가수들 측에 공연 재취소는 없다는 입장을 확인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 포스터 [사진=쇼플레이]

이날 쇼플레이는 각 소속사에 "콘서트 관련 기사에 대한 문의가 많아 전체적으로 공지드린다"라며 "저희는 올림픽공원측에서 아무런 연락도 받지 못한 상태이며, 현재상황은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 소속사 관계자는 "쇼플레이 측이 공연 재취소는 없으며, 내일 리허설을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전해 들었다"라며 "스케줄을 비워놓고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날 송파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 및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감염병의 예방 및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시설 내 대규모 공연에 대해 집합금지를 명령한다고 밝혔다.

송파구는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운영, 관리하는 KSPD돔과 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5천석 이상 대규모 공연 집합금지 명령을 내렸다. 송파구 측은 "밀집된 관람석으로 된 밀폐된 공간으로 대규모 인원이 동일 공간에 장시간 머무를 경우 감염병 전파 위험성이 크며, 무증상자의 경우 통제할 방법이 없어 n차 감염이 우려된다"고 행정명령을 내린 이유를 설명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는 24일부터 8월9일까지 KSPO돔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앞서 '미스터트롯'은 프로그램 종영 후 4월 첫 콘서트를 시작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 사태로 수차례 전체 일정을 연기한 끝에 7월 투어를 시작하기로 했다.

공연이 열리는 체조경기장은 1만2천여 관객이 관람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실내 공연장이다. 좌석 간 거리두기로 기존 예매자들의 절반에 못 미치는 인원이 공연을 관람할 예정이었다.

이날 '미스터트롯' 콘서트 제작사인 쇼플레이는 "집합금지 명령을 받은 적이 없다"라며 "현재 나흘째 세트업을 하고 있으며 22일부터 리허설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한편, '미스터트롯' 서울공연에는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 19명이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쇼플레이, 오늘(21일) '미스터트롯' 콘서트 출연진에 "그대로 진행" 통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