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보, '스타필드 하남'에 숍인숍 전시장 오픈


브랜드 최초 숍인숍 콘셉트 적용…연면적 338.42㎡ 규모에 차량 5대 전시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브랜드 최초 숍인숍 콘셉트가 적용된 '볼보 스타필드 하남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볼보 하남 전시장은 연면적 338.42㎡ 규모라 차량 5대를 전시한다.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VRE)' 콘셉트에서 나아가 전시장이 위치한 공간 특성을 반영,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체험하는 밀레니어 세대를 겨냥한 컨템포러리 콘셉트로 조성됐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타필드 하남에 전시장을 오픈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애쉬우드 마감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차량 전시 공간은 콘크리트 플로우 처리로 차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프리미엄 굿즈를 직접 둘러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숍 및 차량 내장재 가죽 컬러를 실제로 만져보며 경험할 수 있는 유어 카 허브 존 등 체험 공간도 준비돼 있다.

신규 오픈한 볼보 하남 전시장은 기존 전시장과 동일하게 차량 시승 신청 및 계약 진행이 가능하며, 전국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시행된 'Stop print, Go digital' 정책에 따라 시승 및 계약 과정에서 작성을 요하는 서류 작업은 모두 디지털 기기를 통해 진행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볼보자동차만의 스웨디시 럭셔리 가치를 좀 더 가까이에서 보고 직접 즐길 수 있도록 도심 속 브랜드 숍인숍 콘셉트의 전시장을 처음 오픈하게 됐다"며 "스웨디시 럭셔리를 경험하는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마련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보, '스타필드 하남'에 숍인숍 전시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