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팬 성원 보답하는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KBO는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를 개최한다. KBO리그는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없이 올스타전을 개최해왔다.

리그 최고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즐기는 리그 최대의 축제였다.

그러나 올해 코로나19 영향으로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지난 25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은 사상 최초로 개최가 무산됐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KBO와 신한은행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구단 별 후보 명단은 내달 3일 발표된다.

최종 선정된 드림 올스타(두산, SK, KT, 삼성, 롯데) 12명, 나눔 올스타(키움, LG, NC, KIA, 한화) 12명에게는 별도의 시상과 함께 특별 제작된 패치가 증정된다.

24명의 올스타는 순위 싸움이 더욱 뜨거워질 9월, KBO 올스타를 상징하는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될 예정이다.

직접 올스타전에서 뛸 수 없지만 '올스타 패치'에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팬이 뽑은 올스타로서의 자긍심을 함께 담을 계획이다. KBO는 신한은행과 함께 올스타로 뽑힌 선수들의 기록을 활용해 드림 대 나눔이 맞붙는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를 진행하는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올스타전을 즐길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대신해 줄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팬 성원 보답하는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